정원으로 나온 예술(concert-on)


올 브라스 클래식 공연
올 브라스 클래식 공연
단체명 더 브라스(The Brass) / 소요시간 20분 / 금관악기 밴드

일정/장소

11. 28.(토) 17:40 느티나무광장


Introduction

올 브라스(모든 악기 금관악기) 클래식 공연

 

에스파냐 카니 – 아르. 베. 윌리엄스 (Espana Cani - Arr. B. Williams) (2:00)
Espana Cani(스페인어로 집시 스페인을 뜻함)는 파스칼 마르퀴나(Pascual Marquina Narro)의 유명한 스페인 파소도 블 음악 악기다. 영어로는 스페인 집시 댄스로 불리는 이 음악은 1923년 경 작곡, 1926년 처음 녹음되었다.

 

 

쓰리 모어 캣츠 어나더 캣 & 크라켄 – 크리스 하체르(Three More Cats Another Cat & Kraken - Chris Hazell) (14:00)
금관 앙상블의 흥겨움과 힘, 그리고 그윽함을 지닌 앨범으로 친숙함을 주는 흥겨운 선율을 담고 있다. ‘고양이 조곡’과 ‘또 다른 3마리’는 고양이 7마리 각자의 특징을 그리고 있는 유머러스한 작품이며 ‘교회당’은 가스펠과 성가의 선율을 담고 있다. 덴버 브라스의 연주는 언제 들어도 흠 잡을 데 없이 매끄럽게 흐르는 깔끔한 앙상블로 흥겨운 음악을 선사한다.

 

 

세이버 댄스 – 하차투리안(Sabre Dance – Khachaturian) (2:10)
‘세이버 댄스’는 무용수들이 세이버와 함께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는 아람 하차투리안(Aram Khachaturian)의 발레 가야 네의 마지막 장에 있는 움직임이다. 하차투리안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다.

 

 

안토닌스 뉴 월드 – 아르. 디지. 스트래트포드(Antonin's New World - Arr. Dizzy Stratford) (4:00)
‘안토닌스 뉴 월드’는 체코 출신의 작곡가 안토닌 드보르작에 의해 1893년 작곡된 교향곡 9번 e단조 작품번호 95 신세계로부터의 선율들을 발췌하여 쓰인 관악합주 편성의 짧은 소품이다. 악보의 프로그램 노트에 따르면, ‘안토니스 뉴 월드‘는 트라이앵글 솔리스트와 관악합주를 위한 코미디 음악이다.

단체소개

더 브라스 브라스 밴드는 2017년 1월 창립한 브라스 악기(금관악기) 단체로 음악인들의 소통과 화합, 연구와 발표를 목적으로 한다. 금관악기로 클래식, 영화음악, 트로트 가요, 팝 등 세간에 잘 알려진 음악 연주를 통해 울산 시민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 나아가 울산 문화예술 발전에도 힘쓰는 브라스(금관악기) 밴드다.

Producer and Director

트럼펫_차민경 황은정 김신희 전지은

호른_박현식

튜바_윤효섭

트롬본_서윤호 박소정 안정용 윤정필

  • English
  • 한국어
  • TOP PAGE
  •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